비토 미니벨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로본드 조회 93회 작성일 2020-10-27 15:33:22 댓글 0

본문

40만원대 가성비 로드VS미니벨로 출퇴근 비교리뷰

40만원대 가성비 로드 예거 메티1
40만원대 가성비 미니벨로 턴 b7
출퇴근 비교리뷰
King CHA : 1:19 나는!! ㅋㅋㅋㅋ 뿜었네요~
Kwon Jae Hyeuk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D 잘보고 가요!
박장현 : ㅠ ㅠ 전 그냥 티티카카 미니밸로 타고 아라뱃길 검암 계양 코스 매일 달리는데요 평균 23입니다 . 젖먹던 힘까지 달리는데 ㅎㅎ...로드로 사야할까봐요
lol enjoy : 스타카토 선셋 lx 미니벨로
180cm 75kg
평택에서 자전거 전용도로타고 노는데
평속 30 유지 합니다.
서서 밟는 속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탈만해요
Hoyeal Lee : 미니벨로 안좋은거 타나보네요 제꺼는20인치기준 가볍게 25킬로 보통25에서30 10단기준 9단이면 30킬로 고단 최고속 37킬로까지 찍습니다 저도 로드트랙타지만 벨로도 어떤거쓰냐에따라 따릉이냐 하이브리드급이냐로 속도 납니다
허니콤보 : 제가 첫 로드바이크를 저거 예거 탔다가 탄지 1시간만에 손바닥이 너무아파서 집오자마자 당근마켓으로 바로팔아버리고 메리다 빅세븐 mtb로 샀는데 너무편하더라구요.. 예거 너무 끔찍한기억이고 처음이자 마지막 로드바이크였어요..
Yoon_sh : 전 처음산 저렴한 미니벨로로
최고 40까지 나왔어요^^1분정도만 유지했지만ㅋ잘보고 갑니다
j화니 : 자출을 하는데 지하철이나 버스로 점프를 한다면 접이식 미니벨로
그냥 쭈욱 회사까지 간다면 로드바이크.하이브리드.가 딱이죠

접이식 미벨 중 추천할 미벨은 사바파이크젠2.다혼 지포.다혼 이지d3
사바 헤지9 같은 16인치의 9kg대의 경량 미벨을 추천 드립니다.
1107박필호 : 왜 구독자가 적으시지 ;;
수탉볶음면 : 와 .. 사람들은 평속30인데 저는 미니벨로로 열심히 밟아도 평속20이라 슬펐는데..평속 25목표로하고 나중에 로드로 기변하고 다시해봐야겟네요 ㅎㅎ

접이식 미니벨로를 타야하는 이유 (접이식 자전거의 매력)

자전거 여행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접이식 미니벨로 어떨까요?
쉽고 빠른 분해 조립 그리고 대중교통과의 연계성 까지.
정말 매력적인 자전거인데요. 자전거 여행 및 대중교통과 연계해서 실생활에 유용한 자전거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이 영상에 소개된 미니벨로는 알톤 Q8 패티라는 모델입니다.
블로그와 유튜브에 각각 이 자전거를 소개했는데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http://noobin.blog.me/221057795938


Karl Zero : 9호선은 해당 없음
Alex : 접이식 자전거 고민중인데요^^ 1. 아무래도 접었다 펴는 부분이 좀 위험이 발생하지 않을까요? 달리던 도중에 깝자기 접힐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나요? 2. 속도는 일반 하이브리드 자전거와 비교하면 어느 정도 차이가 날까요?
쏘쏘 : 영상고맙습니다 지금도 출퇴근 자전거 고민중인데 접이식 미니벨로는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고 신사용은 허리 많이 안숙여서 편할것 같고 하이브리드는 바퀴가 그래도 안정적이라 고민이네요.. 제가 허리랑 발바닥이 안좋은데 운동하면서 출퇴근하고 싶기도하고 자전거타고 돌아다니고 싶어서 어떤 종류를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미니벨로 탈때 허리 많이 불편한지 묻고싶습네다 ㅠㅠ
sound skin : 제가 강화도를 좋아하는데 이층버스에 가지고 탈 수 있을까요?
자유대한 수호 : 코로나때문에 중국공장 안돌아가서 엇그제 발품팔아 맥밀란s 울며겨자먹기로 웃돈주고 사왔다는...ㅠㅠ요즘 미니벨로 인기도 인기지만 티티카카등등....구할수가 없어서 귀한몸입니다 사실..힐라리스 사려 했는데...
1 Xpress : 카~악~~~ 퉷 소리도 삐 무음처리 해주시는게 나을듯해요.
김경엽 : 접이식 자전거면 자전거 거치대가 없는 열차에서 모두 가지고 탑승이 가능한가요?? 열차나 지하철 모두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dong vin im : 버스에 실고 탈수 있나요? 저는 마을버스에 실고 탈 수 있는 폴딩자전거를 찾고있어서요.
Donghyun suk :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가 기차타고가다가 역 아무대나 내려서 자전거로 구석구석 여행하는거엿는데, 이거면 딱이겠네요 이동하는데 무리도없고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손지혜 : 무게는 얼마정도 되죠?

200만 원짜리 접이식 자전거는 얼마나 좋을까? / 미니벨로 추천

오늘은 접이식 미니벨로 끝판왕 폴딩 3대장을 소개하고 자합니다.

영상원문: https://blog.naver.com/payne676/222106003152

––––––––––––––––––––––––––––––
0:00 인사말 \u0026 폴딩종류
1:31 1대장 버디
2:30 2대장 바피 티킷
3:36 2.5대장 오리
4:39 3대장 브롬톤
––––––––––––––––––––––––––––––
You \u0026 I by Soyb \u0026 Amine Maxwell
https://soundcloud.com/soybmusic
https://soundcloud.com/aminemaxwell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l-you-and-i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
김치 : 로드와 같은 속도를 원한다면 턴 버지 / 엠티비와 같은 편안함은 버디 / 감성 브롬튼
황건주 : 접는 기능이 꼭 필요한 사람이면 브롬이와 스트 / 그중에서 주행성능이 더 좋은걸 원하면 브롬이 / 내구성과 주행성능 범용 부품 사용을 원하면 바프 아니면 아에 로드 / 샥이 있는 버디, 오리, 몰튼은 이도저도 아닌 어정쩡한 성능이었죠. 인도나 동네에서 타기는 좋은데 단체 라이딩 빡세게 갔다오면 힘들어서 다 기변이죠. / 다혼계열은 거칠게 타면 프레임이 못벼텨요, 살살타야 합니다.
느림보 페달 Dawdler Pedal : 오 미니벨로 좋아하는 1인으로서 굉장히 좋은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된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아무일도없었다 : TERN 턴이 당연히 있을줄 알았는데 ㅋㅋ N자형 접이 폴딩 15초 가능
정기철 : 매장 전번 알수있을까요
부부 Brompton : 오우 유익한 정보 좋네요!!!
처음 보는 자전거도 있구요:)
역시 세상은 넓고 자전거는 많다...
ㅎㅎ잘보고 갑니다
최성규 : 다혼이라는 브랜드는 안들어가있네요. 다혼은 별로인가요?
j화니 : 그 확장성 승차감으로 보면 버디 인거 같네요
그리고 오리바이크의 경우 개발자가 브롬톤 .버디 둘다 가지고 있는데 이걸 하나로 합쳐보면 어떨까 싶어서 만든거 같네요
이광민 : 각각의 자전거의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자세한 설명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궁 : 영상 퀄 너무좋네용 미니벨로에 관심도없는데 보고있네욬ㅋㅋㅋㅋ

... 

#비토 미니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racle.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