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객실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스턴 조회 5회 작성일 2020-09-26 23:35:30 댓글 0

본문

제주 신라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행복❤️ 럭셔리 글램핑/인생 짬뽕/문라이트 스위밍(Jeju Shilla Hotel Review)

최종 예약가는 투숙 일자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주 호텔'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
바로 서귀포에 있는 5성급 제주 신라 호텔
그저 뻔한 호캉스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NO
신라호텔표 초럭셔리 #글램핑 을 즐길 수 있다구

여기서 끝이 아니G!
그 어느 맛집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인생짬뽕부터
밤새 수영할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까지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지금 바로 영상 GO!

00:00 인트로
00:58 인생 짬뽕
02:07 객실
04:48 숨비정원
05:16 글램핑
08:48 수영장
09:26 엔딩

-------------------------------------------------------------
더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3ew5DQU

프고가 리뷰한 이 호텔의 최저가는?
https://bit.ly/2OtIqnF


#제주여행 #제주호텔 #jejushillahotel
MYNAME : 유료광고인건지 직접 결제를 하신건지... 뒷광고인가요
기가찬은찬 : 제주도 올때마다 롯데호텔이나 신라호텔을 갔는데,엄마가 이 호텔은 진짜 좋은거야 라고 했는데 호텔은 이정도가 기본 아닌가? 라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근데 작년에 삿포로 여행 가서 3성급 호텔 가니까 진짜 좁더라고요......... 엄마가 저 귀하게 키웠더고 한 말이 맞는거 같네요 ㅎㅎ 짬뽕은 제스타일이어서 갈대마다 먹는데 또 먹고싶어용 ㅜㅜ
김무스 : 신라호텔 호텔이라 마이 비싸군 짬뽕 43000원, 디너1인 12만원 헐
피카츄우 : 서민은 못가는곳인가..
김완철 : 시설도 좋고 깨끗하네요
김완철 : 제주도 좋은호텔 쓰네요 영상보고있는데 호텔 좋아보여요
lily ll : 저는 베이지 님이랑 네이비 님 조합이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바뀐 촬영 방식인 같이 들어가는 연출을 해서 리액션 보는 것도 좋아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응원해요!! 베이지 님이랑 네이비 님 같이 일 많이 많이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워크문 : 짬뽕 사만원 장난치나 진짜
1132박채원 : 부럽다
locko 72 : 제주 신라 더 파크뷰 뷔페... 얼마전에 갔다왔는데 맛있게 먹다가 와이프. 딸내미가 대게 먹고싶다해서 가져와서 먹으려 하는 순간 머리카락 나와서 옆에 다른 고객 많아서 직원한테 조용히 말하고 먹다가 그냥 나왔어요. ㅠㅠ

제주 신라호텔 제일 좋은 방 프레지덴셜스위트

#암웨이 #신라호텔스위트룸 #한국암웨이

제주 신라호텔에서 가장 좋은 방
프레지덴셜 스위트
하루 숙박비 900만원 방
무섭도록 크다
자동차모형이야기자동차 모형이야기 : 900 만원 ㄷㄷ 난퍼시픽스위트 묵었는데

[JEJU] 제주신라호텔후기 A to Z ! 객실부터 수영장 부대시설 짬뽕까지 모두 공개! ㅣ Jeju Shilla Hotel

오늘을 걷는 남자.
여행작가 워크투데이 Walk Today 입니다.

바로 이틀전에 다녀온 따끈한
제주신라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신관 디럭스룸에 투숙했으며,
대부분의 부대시설을 이용하였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주호텔
#제주신라호텔
#호캉스

좋아요 \u0026 구독은 걷는 일상에 큰 힘이 됩니다:)

◇◇◇◇◇◇◇◇◇◇◇◇◇◇◇

구독하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0jZFzExPuOTohUFx-RmBqw?sub_confirmation=1

◇◇◇◇◇◇◇◇◇◇◇◇◇◇◇

LET’S CONNECT!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jacksonmhk
blog: http://munani0918.blog.me
E-mail: munani0918@naver.com

◇◇◇◇◇◇◇◇◇◇◇◇◇◇◇
A A : 너도갓어
필라테스강사 김봉만 : 주머니 덜덜거려서 못가겠다
리아Rya : 짬뽕....................................................
토토의 게임이야기 : 호텔에 pc방 있나요?
닌텐도핑크 : 프리미엄 산전망 드럭스룸 같네요
여기 할까하다가 전 바다뷰로 ㅎㅎㅎ
coslog코스로그 : 이번주에 가는데 자세하게 잘 찍어주셔서 미리 알아보는데 많은 도움이 됐어요~
잘 보고갑니다
귤껍질 : 영상잘봤습니다~ 추억이새록새록ㅎㅎ
하지만 더블디럭스가 아니라 트윈 프리미어같아요!
소파가있는 46제곱미터 방이네요:)
최정원 : 진짜 제가 간듯한느낌!!!! 이거보고 바로 구독했어요 ㅎㅎㅎ
김유진 : 영상 잘봤습니닷 호텔비용 얼마인가요!??
주변에 산책할만한데 많이 있나요^^
고기완자 : 잔잔히 보다가 짬뽕보고 흥분한 1인

... 

#제주신라호텔객실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racle.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